UPDATE. 2021-05-12 20:43 (수)
정읍시-(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 협력
정읍시-(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 협력
  • 임장훈
  • 승인 2021.04.19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와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이하 (사)희망사)이 ‘희망 나눔 연결운동’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 지원에 나섰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상호 유기적인 업무체계를 구축해 연계성을 강화하고, 지역내 소외계층 아동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며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할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방침이다.

협약식은 지난15일 유진섭 시장과 (사)희망사 김정안 회장, 김진숙 광주지부장, 참좋은 푸드마켓 유영준 이사장, 박종범 운영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읍시청에서 열렸다.

특히, 희망사는 정읍시로부터 장학생을 추천받아 10명에게 연 6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2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컴퓨터를 지원할 계획이다.

시는 장학생 선정을 위한 지원 대상자 발굴과 관리에 노력하고 아동·청소년의 학습 능력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김정안 (사)희망사 회장은 “자라나는 아이들이 어려운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고 꿈을 펼쳐나갈 수 있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유진섭 시장은 “(사)희망사와 긴밀한 업무 협력으로 지원 대상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