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우체국 "고객위주 서비스 제공 다짐"

 

순창우체국에서는 27일 서비스헌장 개정 선포식을 60여명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서비스헌장은 우체국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및 절차와 방법 그리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등의 내용을 정하여 지난해 11월에 공표한 있다.

 

이에 순창우체국은 보다 현실적인 서비스로 지역 주민들에게 다가서기 위해 내부직원과 고객들의 의견수렴 절차를 거쳐 구체적인 실천방안으로 이행기준 12개항을 공표했다.

 

또한 고품격 최상의 우편 및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선진우체국 이룩을 위한 전문 6개항도 제시했다.

 

심상만 순창우체국장은 “고객과의 약속인 우체국 서비스헌장의 실천의지를 고취하기 위해 헌장전문과 이행기준을 담은 서신을 관내 1만1천세대에 배포할 계획이며 매일 2회 구내방송을 통해 고객에겍 실천을 약속하고 청사 내 2개소와 시외버스터미널 등에 이같은 내용을 알릴계획이다”며 “우체국 홈페이지에 토론방을 개설하여 고객의 의견을 수시 청취하는 등 우체국서비스헌장의 착실한 실천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우체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