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소식]천주교 전주교구 여성연합회 정기총회 등

 

-천주교 전주교구 여성연합회 정기총회

 

천주교 전주교구 여성연합회(지도 김영수 사목국장신부, 회장 오정옥) 정기총회가 지난 8일 오전 3백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학동성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도신부의 강의와 정기총회, 파견미사 등의 행사가 열렸으며 '가정성화에 앞장 서자''환경살리기에 앞장 서자'등의 2004년 중점사업 추진을 결의했다.

 

-화엄불교대학, 13일 입학식

 

화엄불교대학 2004학년도 입학식이 13일 오후 3시 전주시 금암동 전북불교회관 2층 강의실에서 열린다.

 

신입생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며 이들은 매주 월·화요일 오후 7시부터 부처님의 생애와 기초교리 등을 수강하게 된다.

 

-전주시 복음선교회 세미나

 

전주시 복음선교회는 17일과 18일 오후 7시30분 전주 영락교회에서 가정생활 회복을 위한 세미나를 갖는다.

 

무너져가는 가정공동체 회복을 위해 마련되는 이번 세미나에는 연세대 대학원 연문희박사를 초정해 연다. 228-3927.

 

-기독교 장로회 익산노회 정기총회

 

지난 9일과 10일 이리제일교회에서 열린 기독교장로회 익산노회 정기총회에서 노회장에 머릿돌교회 이대현목사가 선출됐다.

 

부회장에는 오산 장신교회 전영철목사, 서기 신황등교회 한병수장로, 부서기 계문교회 김종곤목사, 회의록서기 남전교회 정인목사, 회계 염광교회 이찬성장로, 부회계 이리제일교회 구정치 장로, 감사 성실교회 서정기목사, 동부교회 박형장로가 각각 선출됐다.

 

-제7회 통합측 전주노회 여전도회 정기총회

 

제7회 통합측 전주노회 여전도연합회 정기총회가 25일 오전 10시 전주신일교회에서 열린다.

 

'새역사를 창조하는 선교여성'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임원개선과 사업계획 등을 논의한다.

 

-원불교 전북교구 우아교당 14일 봉불식

 

원불교 전북교구 봉불식이 14일 오후 3시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 3가 우아교당에 열린다.

 

30여평의 좁은 인후동시대를 마감하고 새로운 터전을 잡은 것. 지하 1층, 지상 3층 건물로 지하에는 청소년실, 2층 대각전, 3층 소법당과 생활관으로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