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소식]화엄불교대학 자광스님 초청법회

 

화엄불교대학의 직지사 주지 자광스님 초청법회가 28일 오전 10시 4층 큰법당에서 열린다.

 

조계종 제8교구 김천 직지사 주지인 자광스님은 지리산 실상사와 희양산 봉암사 주지 등을 역임했다.

 

선너머사회복지관 4월 개관

 

천주교 전주교구가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인 '선너머사회복지관'이 다음달 17일 개관 예정인 가운데 집기 등의 후원을 기다리고 있다.

 

전주예수병원 뒷편에 3층 건물로 마련되는 복지관은 아동과 노인 등 소외받은 이웃을 돌보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와 교육프로그램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복지관 개관식은 다음달 17일로 예정돼 있다. 후원문의 284-5290.

 

전주시 복음화 대성회 열려

 

기독교 한국침례교회가 주최하는 윤석전목사 초청복음화 대성회가 22일부터 25일까지 열렸다.

 

성도들의 영적 재무장을 통해 부흥운동을 주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성회에는 하루 두차례씩 전북학생회관에서 열려 매회 1천여명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안디옥교회 해외의료봉사팀 참가모집

 

전주안디옥교회는 오는 9월 추석연휴동안 미얀마 해외의료봉사를 위한 참가희망자를 모집한다.

 

오는 9월25일부터 4박5일동안 미얀마에서 봉사활동을 벌일 안디옥교회 의료봉사회에서는 동참할 의사와 간호사, 미용봉사자를 모집한다.

 

예장합동측 이리노회 임원개선

 

예수교장로회 합동측 이리노회는 제42회 정기노회를 열고 노회장에 성일교회 노일식목사를 선출했다.

 

부노회장에는 인수교회 한용덕목사, 온누리교회 김영관장로가 선출됐으려 서기 천성교회 강용덕목사, 회의록 서기 두란노교회 정창호목사등이 선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