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문서접수실이 기존 총무과에서 별도의 공간으로 이전돼 문서수발 직원들이 크게 환영하고 있다.
시는 사무실 환경 개선 및 직원들의 업무처리에 효율성을 기 하고자 총무과에 있던 문서수발함 및 각종 우편물 업무, 문서접수 업무를 별도의 사무실 공간을 확보, 마련했다.
이는 문서접수실이 총무과에 협소하게 자리하고 있어 직원 및 문서수발 직원들이 상당히 애로사항을 느기고 있다는 자체 여론에 따라 직원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지원부서의 면모를 보여주기 위함이다.
특히 문서수발을 담당하는 직원들은 새로이 마련된 문서접수실에서 업무연찬 및 관련업무 정보 등을 자유롭게 교환하고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