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고객대표자 회의 김제우체국... 의견 청취

 

김제우체국(국장 하종식)은 8일 고객대표자와 우체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04 상반기 고객대표자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김제우체국 고객만족경영 추진현황 보고와 우정사업 환경변화에 따라 점차 위축되고 있는 우편·금융사업의 활성화 방안 등 역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항들에 대한 점검과 함께 우체국서비스헌장 개정안에 대한 고객대표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하종식 국장은 "이번에 수렴된 의견을 우체국서비스헌장 개정(안)에 충실히 반영하고 우체국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거행하는 등 우체국서비스헌장을 내실있게 실천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우체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