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순창 군정·시책 공청회 개최

순창군은 지난 16일 군민복지회관 향토관에서 군정 주요시책사업 공청회를 갖고 군민들의 군정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설명회는 강인형 군수를 비롯, 양영수 의장 및 의원, 각 읍·면 이장과 부녀회장, 여성단체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3기 이후 역점적으로 추진해온 옥천인재숙운영, 장수복지시설확충, 제3장류전용공단조성 등 12개 주요사업에 대한 설명과 의견수렴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각 사업별로 해당 실과장이 사업의 필요성과 추진과정 등 실무적인 부분을 자세히 설명함으로써 군민들의 이해의 폭을 넓히고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기여함으로써 군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강 군수는 “오늘 이 자리는 민선3기 출범이후 그동안 추진해 온 군정 주요현안사업들을 군민 여러분들에게 소상히 알려드리고 재검증을 받기위해 개최된 자리다”면서 “군민여러분의 참여와 관심이 군정을 발전시키는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 되는 만큼 신중하고 정확한 의견을 제시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군은 공청회 결과 각계각층에서 수렴된 의견이나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충분히 검토하여 앞으로 사업추진시 적극 반영해 나감으로써 투명하고 공개된 열린 행정 구현에 총력을 기울여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