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공직자의 자세’,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사후체제 구축’을 주제로 실시된 이날 교육은 친절서비스리더인 이세정교사(진안교육청 전문상담 순회교사)가 강사로 나서 현장감 있는 내용들로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진안교육청은 지난 1월부터 매일아침 업무개시 전 개인PC 팦업창에 탑재된 마음을 다스리는 글을 읽고 일과를 시작하는 ‘진안혁신 e-하루시작’활동과 함께 ‘전화연결 도우미 119서비스’등으로 혁신을 생활화 하고 있다.
이에 진 교육장은 “매월 1회 이상 지속적으로 친절서비스교육과 병행한 혁신과제를 추진, 진안교육 브랜드 가치 향상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