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토기업 (주)제일건설 윤여웅 대표가 지난달 29일 군산시에 전북재래시장공동상품권 2000장(1만원권)을 불우이웃들에게 써달라고 군산시에 기탁했다.
(주)제일건설은 지난달 21일에도 군산시에 불우이웃돕기사업으로 백미 2000포대(10kg)를 기탁한바 있으며, 매년 불우이웃돕기사업으로 설, 추석 명절에 백미 등 수천만원 상당의 성품을 기탁해오고 있다.
최근 (주)제일건설은 군산시 수송동 택지지구내에 아파트 1380세대를 분양중에 있으며 군산시민과 함께하는 향토기업으로써 지역사회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군산경찰서 햅쌀 사주기운동
◇…군산경찰서는 농민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우리고장 햅쌀 사주기운동을 전개했다.
군산경찰은 지난달 18일부터 햅쌀 사주기운동을 전개해 현재까지 204포대 583만원 상당의 쌀을 대야농협에서 구매했다.
군산시 새마을부녀회 송편 나누기 행사
◇…군산시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9일 군산 나운동 현대코아 사거리에서 사랑의 송편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읍면동별 어려운 가정 및 소년소녀가장 5세대씩 모두 150세대를 선정, 송편 2㎏씩을 전달했다. 또 읍면동 새마을 조직별로 추석명절을 맞아 밑반찬 나누기, 차례상 차리기 등을 추진한다. 새마을운동 군산시협의회도 지난달 28일 총 60세대에 백미 1포대씩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