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공사 전주·완주지사(지사장 임정범)는 ‘찾아가는 고객센터’를 새해들어 처음으로 16일 임실군 임실읍 두곡마을(대표 임종안)을 대상으로 운영하는등 오는 3월까지 관내 20개마을 대상으로 중점 운영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고객센터는 영농기 이전에 해결해야 할 농촌현장의 각종 민원이나 지역민의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 등에 대해 설명하기 위한 것.
한편 임정범 지사장은 “고객센터 운영을 통한 고객의 소리를 적극 수렴, 해결방안을 강구함으로서 로 현장 밀착형 경영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