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청정원 순창고추장 디자인 바꿨다

대상(주)(대표 임동인)은 청정원 순창고추장의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바꾸기로 했다.

 

대상은 6월부터 순창고추장, 순창된장, 순창 쌈장 등 간장을 제외한 전 장류제품의 디자인이 새롭게 바뀐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바뀐 디자인은 세계적인 장류 명지인 순창의 산과 물, 햇볕을 상징하는 그림을 바탕에 도입하고, 황금빛 사각 프레임과 전용서체를 도입해 순창의 정통성과 신뢰감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한 껏 강조했다.

 

특히 힘이 있고 정갈한 순창고추장 전용서체인 '순창체'를 개발해 천혜의 순창 전통과 맛을 상징화 했다.

 

또한 디자인 리뉴얼과 함께 이번에 제품 품질도 크게 업그레이드 시켰을 뿐아니라 고추장의 경우 감칠맛을 개선하고 색상이 더 좋아졌으며 된장의 경우 구수하면서 깔끔한 맛으로 개선됐다.

 

한편 청정원 순창고추장은 현재 장류시장에서 CJ의 해찬들 고추장을 누르고 45.5%의 시장점유율로 수년째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일본, 미국, 중국 등에 지난해 65억원을 해외 시장에 수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