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이마트·농협하나로등 가정의 달 행사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돌아보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당당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가르침을 준 스승에 대한 고마움을 표하는 스승의 날까지 5월은 고마움을 전하는 달이다.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가족 관련 기념일 등이 몰려 있는 5월을 맞아 도내 백화점 등 유통가에서는 관련 상품 할인전과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 기념일 관련 할인행사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먼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날 아동복 선물 큰잔치'란 주제로 아동복 유명브랜드 선물 특집전과 토들러 인기 선물 상품전을 마련 여름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과 관련해서는 로가디스그린, 마에스트로, 카운테스마라 등 유명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라보, 아빠의 청춘' 상품전과 '셔츠, 넥타이 특집전'을 개최한다.

 

농협하나로클럽도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국내산 우수 농축수산물과 인기 생필품 등 300여 가지 품목에 대한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 국내 유명브랜드 의류에 대해 내달 5일까지 클럽 마당에서 대규모 판촉행사를 벌인다.

 

하나로 클럽은 이와 함께 어린이날과 관련 장난감 등 완구제품에 대한 할인행사를 비롯해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기념해 홍삼, 한우 등 각종 효도선물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 즐거운 이벤트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내방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주점은 먼저 4~5일 어린이들의 순수한 시화전 작품 전시를 통해 어린이들의 창작력과 꿈을 엿볼 수 있는 '어린이시화전 작품전'을 개최한다.

 

또 어린이날인 5일 백화점을 방문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동물 캐릭터를 얼굴에 그려주는 페이스페인팅을 비롯 마술풍선과 캐릭터 사탕을 나눠주는 롯데 키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마트 전주점도 5일 완구매장을 찾은 어린이들 중 선착순 2000명에게 요술풍선을 나눠주며, 무료페이스페인팅과 솜사탕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가면라이더, 바비인형 등 인기캐릭터와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 존을 매장 입구에 배치한다.

 

농협 하나로 클럽은 내달 3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50명에 대해 선착순으로 5일 진행되는 전북현대모터스와 수원삼성 간 프로축구 입장권을 나눠준다.

 

하나로 클럽은 또 5일 매장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 과자와 노트, 연필 등이 담긴 선물세트를 1000명에 한해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