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콜센터 KS 인증

응답률·서비스레벨 높은 평가

우체국콜센터가 '콜센터 KS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

 

전북체신청은 15일 지난 2003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우체국콜센터가 응답률과 서비스레벨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또한 상담원들의 업무지식과 상담 프로세스, 운영시스템의 활용도에서도 우수 평가를 받았다.

 

VOC 관리시스템 고도화로 고객의 소리를 실시간으로 처리하는 우체국콜센터는 공공기관 최초로 상담만족 자동조사 시스템도 구축해 상담품질을 크게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우체국콜센터는 우편 민원상담, 택배·국제특급(EMS)·우체국쇼핑 등 접수와 우편물 종적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북체신청 관계자는 "이번 KS서비스 인증을 계기로 고객서비스 질을 높여 상담과 운영에 전문성을 강화하는 한편 우정서비스에 대한 종합민원센터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