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은 3일부터 19일까지'봄 정기 프리미엄 바겐세일'을 진행한다.
1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바겐세일은 전년에 비해 세일에 참여하는 브랜드가 많아진 것을 비롯해 브랜드별 기획, 특보상품, 이월기획전 등 다채롭게 준비해 1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바이어가 협력업체와 기획한 백화점 특별기획 상품을 대거 준비했으며 '롯데단독 데님 페스티벌', 유명브랜드 쇼핑 특집으로 '비비안' 초특가전, '메트로시티' 종합전, '메이저 화장품 바겐축하 기획전' '해외명품 마시모 세일' 등 풍성한 대표행사가 전개된다.
◇…홈플러스 유명 의류브랜드 50% 할인
홈플러스는 2일부터 4일까지 유명 의류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50% 할인해주는 '홈플러스 패션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미센스, 수비, 아날도바 시니 등 여성 브랜드 60개, 남성 브랜드 45개, 캐주얼 35개, 스포츠 아웃도어 7개, 쥬얼리 6개 등 총 153개 입점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특히 캐주얼 브랜드들은 같은 기간 오후 5시, 7시에 인기 상품을 최대 70~80% 저렴하게 판매하는 타임세일 행사도 실시한다.
◇…이마트 '사과 가격 내 맘대로'
이마트는 2일부터 1주일간 고객이 직접 사과가격을 결정하고 하한가 이상으로 사면 그 초과금액을 사회모금단체에 기부하는 '상상초월 내 맘 가격, 가격표를 마음대로 붙이세요'행사를 벌인다.
고객이 결정, 가격표를 직접 붙여 사도록 하는 게 행사의 주요 내용.
이마트는 고객이 정상가격 5480원인 사과(4~7개)를 하한선인 2500원 이상으로 결정해 구매하면 초과금액 전액을 사회모금 단체를 통해 사과단지 농촌의 학생 장학금으로 기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