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을 향한 굿샷'이란 대회 슬로건을 내걸고 열리는 이번 대회는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위해 마련돼쓴데 대회 당일 모금 예정인 성금 3천만원은 전액 산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될 계획이다.
투어스테이지 고객 및 관계자 등 40팀 160명이 참석 예정인 이번 대회는 프로 또는 연예인 1명이 일반인 3명과 함께 동반 라운딩을 하는 프로암 대회로 샷건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글이글 연예인 골프단에는 배동성·이한위·김영철·박광현·김정민·차태현·이재룡·윤다훈·정민·이정심 등 다수의 유명 연애인이 소속해 있고 박도규·권명호·이승호 등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투어 프로들도 이번 대회에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KLPGA 소속 서희경·최혜용·안선주·정혜진·김민선·장수화·조영란·조아람 등과 고덕호·유응렬·김장우 등 유명 골프해설자들도 대거 참여한다.
대회 이벤트 행사로는 협찬사 이벤트홀 운영(모든 이벤트 몰리건 운영-자선기금),골프존 홀(골프존 아이피지점 선정하여 안착시 사은품 증정), 브리지스톤타이어 홀(타이어속으로 어프로치 통과시),투어스테이지 히스토리홀(과거 유명했던 투어스테이지 드라이버를 전시하여 해당홀에서는 전시된 드라이버로만 티샷),비어카 운영(음료 카트 운영을 통한 자선기금 모금) 등이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