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연출 김태호 김준현 조욱형)이 지난 2년 연속 개최했던 대형 연말 콘서트를 사진전시회를 비롯한 보다 새로운 이벤트로 풍성하게 꾸밀 것이라고 밝혔다.
테마가 있는 뉴스[Why뉴스] 안성용 포인트 뉴스[Why뉴스] 왜 김연아는 폭탄발언을 했을까?섹스·출산·육아 파헤친 연극 '엄마들의 수다'가짜골동품전 관객을 홀리다'무한도전'의 김태호 PD는 "그동안 '무한도전'은 대형 콘서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렸다. 하지만 이러한 콘서트 형식이 한정된 인원에게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것 같아 이번에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돌려드리고자 지난 연말부터 준비해온 '무한도전 사진전시회'를 비롯한 4-5가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무한도전'이 준비 중인 이벤트에는 관객 초청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어 '무한도전' 애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김태호 PD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한꺼번에 준비하다 보니 품이 더 많이 든다. 시청자를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 중이기 때문에 언론에 미리 알리지 않은 점 양해 바라며 조용히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무한도전'은 지난 2007년과 2008년 시청자들을 초청하는 '무한도전-고맙습니다' 콘서트와 '유 &미 콘서트'를 개최하고 이를 준비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