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연휴 골라보는 TV 재미 쏠쏠

스타 천하장사·비욘세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 12일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

 

'타짜'와 '전우치' 등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은 화제가 된 김혜수-유해진 커플의 열애를 미리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최 감독은 tvN '백지연의 피플 인사이드' 12일 방송분 촬영장에서 "영화 '타짜' 때부터 미리 알고 있었지만, 아내에게조차 말하지 않을 정도로 의리를 지켰다"고 말했다.

 

또 김혜수에게 "유해진은 멋진 남자"라며 "남자 보는 눈이 있는 것 같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던 사실도 밝혔다.

 

한편, 최 감독은 이날 '전우치'의 시나리오가 완성되기도 전에 강동원을 찾아간 캐스팅 비화를 공개하며 강동원에 대해 "서른 살이지만 대인의 풍모가 느껴지는 배우"라고 평가하기도 했다.

 

이어 "강동원씨가 나와 다시 '전우치2'를 하고 싶어한다"며 속편에 대한 기대감도 드러냈다.

 

◆ 13일 설특집 '스타 천하장사 씨름의 신'

 

2010년 백호랑이해!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호랑이의 기운을 받아 모래판에서 펼쳐지는 웃음 만발 씨름 한판 대격돌 MBC 설특집 <스타 천하장사 씨름의 신> !

 

과연 2010년 스타 천하장사 '씨름의 신'은 누가 될 것인가?

 

흥미진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타들의 모래판 명승부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MBC 설특집「스타 천하장사 씨름의 신」(연출 강영선)가 오는 13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90분간 방송된다. 김구라, 이경실이 MC를 맡은 설특집「스타 천하장사 씨름의 신」은 구라팀, 경실팀으로 나뉘어 펼치는 흥미진진한 스타들의 씨름 명승부로 2010년 설을 풍성하게 열어줄 예정이다.

 

2010년 남자 스타 천하장사를 두고 벌이는 모래판 위 남자 아이돌들의 불꽃 튀는 대결!

 

2010년 남녀 스타 천하장사를 가리는 MBC 설특집 <스타 천하장사 씨름의 신> 에서 슈퍼주니어, 2PM, 2AM이 남자 아이돌의 자존심을 걸고 불꽃 튀는 씨름 대결을 펼쳤다. 모래에 긁히는 것은 물론, 작은 부상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열정적인 게임을 선보였다. 그들의 놀라운 씨름 실력에 심판으로 참여한 현역씨름선수인 현대삼호중공업 씨름단 소속 조준희 선수조차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데... 남자 스타 천하장사 자리를 놓고 벌이는 짐승돌들의 손에 땀을 쥐는 한판 승부! 모래를 흩날리며 펼쳐지는 그들의 화려한 대결에서 과연 진정한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 13일 한류기획 '이병헌이 있다'

 

KBS가 설 특집으로 톱스타 이병헌을 조명하는 다큐멘터리를 방송한다.

 

KBS 2TV는 13일 밤 11시5분부터 60분간 '2010 KBS 설특집 한류기획 - 이병헌이 있다'를 통해 이병헌의 국내외 활약상을 조명한다.

 

1991년 KBS 공채 14기로 연기를 시작한 이병헌은 지난해 영화 '나는 비와 함께 간다'와 '지.아이.조: 전쟁의 서막'으로 할리우드 진출에 성공했으며, 드라마 '아이리스'로는 'KBS 연기대상'을 거머쥐었다.

 

다큐멘터리는 이병헌을 상징하는 9개의 주제어로 할리우드, 스톰 쉐도우, 아키타, 투혼, 브랜드 '이병헌', 도쿄돔, 자랑스러운 한국인, 훈장, 팬 등을 제시하면서 이병헌의 어제와 오늘, 내일을 살핀다.

 

특히 하루 한두 시간 자고 영양주사를 맞으며 버텼던 '아이리스' 촬영의 마지막 5일간 모습과 'KBS 연기대상' 수상 직후 어머니께 전화해 사랑을 고백하는 모습, 수많은 트로피와 팬들의 선물을 정리하며 지난 시간을 돌아보는 모습 등을 조명하고, 이병헌을 바라보는 지인과 팬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또한, 할리우드 영화 '지.아이.조' 2편을 위해 지난달 말 미국을 방문한 이병헌이 스티븐 소머즈 감독의 집에 초청받아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과 할리우드 관계자들과 미팅하는 모습을 소개하고, 미국 내 이병헌에 대한 평가와 반응도 살핀다.

 

제작진은 "오직 배우로서의 성실한 행보와 연기력으로, 아시아를 넘어 꿈의 할리우드에까지 한국 배우의 이름을 또렷이 새긴 이병헌이 한류를 세계로 넓히고 확장시켰다는 점에 주목해 설 특집 다큐의 주인공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 14일 비욘세 라스베이거스 실황공연

 

올해 그래미상에서 '올해의 노래(Song Of The Year)'를 포함해 6관왕에 오른 비욘세의 공연 실황이 KBS 2TV 설 특집으로 방송된다고 소니뮤직코리아가 10일 밝혔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렸던 이 공연은 비욘세의 세 번째 세계 순회공연인 '아이 앰..투어(I Am..Tour)'의 앙코르 공연이다.

 

1천500석 규모의 공연장에서 펼쳐졌던 이 공연은 어쿠스틱 악기가 대거 사용돼 비욘세의 음색을 더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올해의 노래'로 선정된 '싱글 레이디스(Single Ladies)'와 '헤일로(Halo)' 등 12곡을 들을 수 있다. 14일 밤 12시3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