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에게 새벽 4시에 전화하는 여성이 있다, 남편의 손가락을 자신의 콧구멍에 꽂아 남편에게 기를 넣어준다, 설거지 중에 남편이 다가와서 바지를 내린다, 만난 지 3일 만에 키스했다 등 비교적 '평범한' 이야기부터 은밀한 침실 이야기까지 거침없이 폭로한다. 심지어 어떤 프로그램은 한 연예인 부부의 부인이 가슴 성형수술을 받는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들 프로그램이 생산하는 자극적인 이야기는 누리꾼의 눈길을 잡으려는 인터넷언론을 통해 다시 한번 알려지면서 일파만파 퍼진다.
작년 12월 SBS E!TV는 '탤런트 P씨 부부, 은밀한 샤워 장면 방송서 노출되다'라는 제목의 보도자료를 언론에 배포했다. 무뎌지는 부부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함께 욕조에 들어가 커플 스파를 받았다는 내용이다.
이 자료를 인터넷 언론들이 그대로 받아쓰면서 이날 하루 같은 내용의 기사가 인터넷에 58건이나 '도배'되며 확대 재생산됐다. 이쯤 되면 사(私)생활이 아니라 모두가 공유하는 공중(公衆)생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대해 시청자와 누리꾼은 연예인 부부의 사생활까지 알아야 하냐며 불만을 토로한다. 연기나 음악 등 대중 예술에 대한 연예인의 고민이나 노력보다는 연예인 부부의 자극적인 사생활에 초점을 맞추는 미디어에 대한 비판도 적지 않다.
TV가 시청률 경쟁 때문에 연예인 부부에게 더 은밀하고 더 충격적인 사생활을 공개하도록 부추긴다는 비난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