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최저가 결합 신공동구매 서비스

G마켓(www.gmarket.co.kr)은 기존 공동구매 방식에 최저가를 결합한 신공동구매 서비스를 오픈하고 오는 26일까지 '신경제생활 프로젝트! 제2차 新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공동구매에서는 기존 소셜쇼핑의 티켓위주 서비스 상품에서 벗어나 인기 가전과 디지털 상품을 주로 선보인다.

 

신청자가 늘어갈수록 가격이 계속 내려가는데, 이번 2차 공동구매에서는 아이팟터치와 아이리버 딕플 전자사전을 포함해 2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지난 13∼19일 진행된 1차 공동구매에서는 시중가 31만9천원짜리인 아아팟 터치4세대 50대가 24만9천원의 가격에 판매 완료됐다.

 

G마켓은 오는 27일부터 2011년 1월 2일까지 3차 공동구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바로가기나 즐겨찾기, 주소창 직접입력 등의 방법으로 G마켓에 플러스 접속하면이용 가능하다.

 

G마켓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엔젤리너스커피 등 경품도 증정한다.

 

'알뜰생활 프로젝트'에서는 신공동구매를 가장 많이 소문 낸 '소문왕' 5명에게아이패드(32G)를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 게시판에 댓글을 작성한 뒤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원하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에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글이 등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