밭작물 브랜드경영체 육성사업은 사업비 지원을 통해 밭작물(잡곡) 우수단지를 중심으로 재배에서 수확관리단계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해 조직화·규모화하고, 생산·가공·유통 및 마케팅 등 기반조성을 실시하여 브랜드경영체를 육성하고 농가소득 증대를 목적으로 실시하는 사업이다.
푸르메의 잡곡은 최고의 건강식으로 재조명받으며 대형유통업체에서 꾸준히 판매되고 일본 등 7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등 해외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가진 브랜드로 성장했다는 평가을 받으며 이번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한편 지난 1999년도에 농업회사 법인으로 출발한 ㈜푸르메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GS리테일 등 대형유통업체에 영양선곡, 혼합 15곡, 씻어나온 잡곡 26, 비타압맥, 영양혼곡, 무농약 혼합곡 등을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