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지역 고교생 '스카이에듀' 동영상 무료 지원

김제시 관내 모든 고등학생이 스카이에듀(서울 유명 온·오프라인 입시학원)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게 됐다.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이건식)이 운영하는 지평선학당 운영 주관 업체인 스카이에듀는 서울에서 5개 오프라인 입시학원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강좌는 누적 회원수가 84만여명에 달하는 유명 입시학원으로, 1300여개 강좌를 통해 각 영역별로 전문강사 150여명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김제사랑장학재단은 스카이에듀와 협약을 통해 김제 관내 거주 모든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스카이에듀 인터넷 동영상 수강권을 무료로 지원할 방침이다.

 

스카이에듀 인터넷 동영상 수강권을 받고자 하는 학생은 학생 본인과 보호자가 1년 이상 김제에 주민등록을 두고 실제 거주하고 있는 고등학교 재학생(단, 관외 고등학교 재학생일 경우 초등학교 또는 중학교를 김제에서 졸업한 학생)이어야 가능하며, 신청하는 모든 학생에게 주어진다.

 

수강권 신청 접수는 이달 21일부터 3월4일까지로, 관내 학교 재학생은 각 학교 및 읍면동사무소에, 관외 학교 재학생은 해당 읍면동사무소에 신청하면 된다.

 

스카이에듀 인터넷 동영상을 수강할 경우 대학 입시에 최적화 된 고등학교 전 과정(수능·내신·대학별 고사)의 종합적인 맞춤형 강의 서비스 등을 제공받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건식 이사장은 "이번에 지원되는 수강권은 지평선학당 입사생은 물론 비입사생들에게도 골고루 혜택을 줌으로써 관내 전체 학력수준 향상과 학부모들의 사교육비 절감에 크게 도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