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경찰서(서장 황대규)가 전북지방경찰청 도민만족 모니터센터에서 실시한 2011년 1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1위를 차지했다.
무주경찰은 4일간 모니터 센터에서 방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한 전화설문조사 결과에서 최우수관서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평가는 방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신속한 처리, 친절한 언행, 공정한 업무처리 등으로 실시됐으며, 무주경찰은 교통조사와 수사형사, 지역경찰, 민원 등 4대 민원분야에 대한 설문조사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황대규 서장은" 전 직원이 기본 업무를 처리하면서 주민을 중심으로 최선을 다한 결과"라며 전 직원의 노고를 치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