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전북과학대학 김동준 총장 취임

"낮은 자세로 전 교직원이 학교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성심 성의껏 지원하겠습니다".

 

전북과학대학(이사장 권경훈) 제5대 김동준(47)총장 취임식이 9일 전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본관 회의실에서 열렸다.

 

김동준 총장은 취임사에서 "학교운영 방침인 투명하고 열린학원,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대학, 구성원 모두가 주인이 되는 대학이라는 방침이 전북과학대학의 비약적인 성장의 토대가 되었다"며 "깨끗하고 올바른 학교 운영자세야 말로 미래 학교 발전을 위한 약속이다"고 강조했다.

 

김 총장은 또 "우수한 학생을 선발하고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하는 등 본연의 업무를 잘 수행할 수 있도록 교직원들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겠다"고 말했다.

 

김 총장은 이어 "세상에 변하지 않는 것은 모든 것이 변한다는 사실 뿐이라는 서양 격언이 있다"며 "IT·BT기술, 산업구조, 기업들의 경쟁상황 등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현실에 안주하면 도태되는 만큼 항상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전 교직원과 함께 끊임없는 개선의 노력을 펼치겠다"고 덧붙였다.

 

대전 출신으로 보성고, 연세대 경제학과, 연세대 대학원경영학 박사, 공인회계사이며 삼일·삼정회계법인 회계사, 큐로컴 대표이사, (현)스마젠 대표이사, 큐로홀딩스 대표이사, (현)큐로그룹 부회장 등을 역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