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카포스 공동발전 업무협약

이스타항공과 카포스(한국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연합회)는 지난 19일 서울 금천구 카포스 회의실에서 이상직 이스타항공그룹 회장과 소순기 연합회장, 16개 시·도 조합이사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기관의 공동발전을 도모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이스타항공은 총2만 여명의 카포스 임직원 및 회원들(조합원)에게 이스타항공이 운항중인 국내선 전 노선에서 통상운임 기준 주중 최대 30%, 주말 최대 15%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스타항공 고객은 전국 카포스 사업장에서 차량 정비시 탑승권을 제출하면 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카포스 임직원 및 조합원들이 항공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이스타항공 예약센터(1544-0080) 및 공항지점에서 항공권을 예약하면 되고, 탑승수속 시 임직원 및 조합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이날 이상직 회장은 "자동차안전운행을 위해 최고의 정비서비스를 제공하는 카포스처럼, 이스타항공 또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국민항공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포스는 자동차정비업의 건전한 육성ㆍ발전과 공동이익을 도모하는 등 건전한 정비문화 육성발전을 위해 지난 1990년 설립했으며, 총 2만여명의 회원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