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대표 강달호)은 성수기 기간 중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 취항한 인천-나리타 국제선 정기편 취항기념과 400만명 탑승객 돌파를 앞두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우선 제주컨벤션센터에 위치한 제주키즈파크와 함께 '이스타항공 탑승객을 위한 summer big event'를 8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스타항공 고객이 탑승권을 지참하면 제주키즈파크 현장에서 성인1명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소아는 이스타항공 카운터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된다.
이와함께 갤럭시S Ⅱ를 구입시 선착순 1000명에게 제주도 왕복항공권 1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 말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또 8월 31일까지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 항공권구입 결제 시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10만원이상 결제 시 5000원, 30만원이상 1만원, 50만원이상 1만5000원을 캐쉬백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카드로 5만원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제주도에서 최근 오픈해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커피테마파크 입장권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이스타항공이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제주도착) 항공편마다 기내 이벤트를 통해 제주커피워터월드 입장권을 두 매씩 제공한다. 커피박물관, 커피농장, 커피스파, 커피워터파크 등 커피 관련된 다양한 테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