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코갓탤' 결승전, 20일 유튜브 생중계

tvN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 결승전이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된다.

 

tvN은 오는 20일 밤 11시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코갓탤'의 결승전이 유튜브 코갓탤 공식 채널(http: //www.youtube.com/KoreasGotTalent)을 통해 생중계된다고 17일 밝혔다.

 

그간 유튜브에서는 '한국판 폴 포츠'로 불리는 최성봉의 공연 영상이 조회수 1천300만 건을 넘기는 등 '코갓탤' 지원자들의 공연 영상이 큰 인기를 누렸다. 이들 영상에는 미국, 영국, 말레이시아, 인도, 사우디아라비아 등 전세계 네티즌들의 응원 댓글이 쏟아졌다.

 

tvN은 "최종 우승자가 탄생하는 결승전을 전세계인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도록특별 유튜브 생중계를 기획했다"며 "이로써 최종 우승자는 탄생부터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할 수 있는 탄탄한 바탕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측은 "가장 최신의 콘텐츠를 지역적 시간차로 인한 제약 없이 전 세계 팬들이 동시에 접하고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이 가지는 가장 큰 의미"라며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한류가 세대교체를 맞이하고있는 요즘 '코갓탤'을 통해 배출된 예비 스타들이 세계 무대에서 성공적인 발판을 마련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결승전에서는 최성봉(노래), 김하준(샌드 애니메이션), 아이빅 하모니카 앙상블(하모니카 5중주), 김태현(노래), 김찬양(종합 예술), 이스케이프(마술), 주민정(팝핀), IUV(코믹 립싱크), 김민지(노래), 김종완(비보이) 등 톱10의 경연이 펼쳐진다.

 

송윤아, 장진, 박칼린이 심사위원을 맡은 '코갓탤'은 최종 우승자에게 상금 3억원과 함께 크로스오버 차량을 상품으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