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전주점, 스마트폰·노트북·카메라·MP3 학생들 졸업·입학선물 인기

▲ 롯데백화점 전주점에서 졸업·입학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전으로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 등 디지털 제품이 가장 인기를 끌고있다.

 

연합뉴스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이창현)은 졸업·입학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전으로 고객몰이에 나섰다.

 

전주점에 따르면 졸업·입학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연령대별로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스마트폰, 노트북, 카메라, MP3 플레이어 등 디지털 제품이 압도적이다.

 

초등학교 입학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학용품 세트와 책가방, 운동화 등이다.

 

중·고등학생을 위한 선물로는 학습에 매진하는 시기에 꼭 필요한 MP3 플레이어, 카메라 등 디지털 제품이 인기다.

 

여기에 엔터테인먼트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라면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자녀가 이제 대학교에 입학하는 경우라면 울트라북, 스마트폰이 선물로는 최고의 인기다. 스마트폰 하나로 인터넷 검색은 물론 컴퓨터 작업까지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은 대학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제품으로 부상했다.

 

노트북은 대학생들이 강의를 듣거나 과제 및 문서작업을 할 때도 유용하게 쓸 수 있어 여러 해 동안 인기를 끌어 왔다. 최근에는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의 울트라북이 출시되면서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