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덕진구 반월동 단독주택
본건은 동산동사무소 북동측인근에 위치하며, 부근은 단독주택 및 소규모의 점포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의 접근이 가능하고, 인근에 시내버스 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교통 여건은 보통시 된다. 부정형의 토지로서 인접지와 대체로 평탄하고, 북서측과 남서측으로 노폭 약8m의 도로와 각각 접해 있으며, 제2종일반주거지역, 제1종지구단위계획구역, 소로2류(폭 8m~10m), 상대정화구역이다. 건물 구조는 목조 기와무늬 강판지붕 단층주택건으로 위생설비와 주택부분에 유류온수보일러에 의한 난방시설이 되어 있다.
△전주 효자동1가 노유자시설
본건은 서도프라자 남서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아파트단지(현대·롯데·상산타운등) 및 근린생활시설(홈플러스·전주마트)등이 주를 이루는 지역이다. 차량의 접근이 자유롭고, 북측 인근으로 시중심간선도로가 통과하며, 간선도로변으로 시내버스 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일반적인 교통조건은 무난한 편이다. 일단지 형태로 가로장방형의 평탄한 건부지로서 공부상 지목은 전이나 현황은 대지로 이용 중이며, 남측으로 노폭 약10m의 포장도로와 접하고, 제3종일반주거지역, 상대정화구역이다. 건물 구조는 라멘조 평슬래브지붕 건의 어린이집으로 이용 중이며, 기본적인 위생설비 및 난방설비가 되어있다.
△무주군 부남면 가당리 전
본건은 하평당마을 남서측 근거리에 위치하며, 주위는 임야·농경지·주택 등이 혼재하는 산간농경 및 농촌지대이다. 인근까지 인접한 도로를 통해 차량 접근이 가능하고, 간선도로가 통과하는바 전반적인 교통사정은 보통인 편이다. 부정형과 사다리형의 토지로서 대체로 완경사를 이루고, 인접지를 통해 주출입 가능하며, 토지이용계획확인서상 보전관리지역·준보전산지·배출시설설치제한지역에 해당된다.
호남경매신문 전주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