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산구 경원동3가 근린주택
본건은 동부시장 북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각종 규모의 점포시설 및 숙박시설, 종교시설 등이 혼재하는 노선상가지대이다. 재차량 접근이 가능하고, 인근으로 시내버스 승강장 및 시 간선도로 등이 소재하는바 일반적인 교통조건은 대체로 무난한 편이다.
부정형 토지의 지반은 대체로 등고 평탄한 주상용 건부지로서 북동측으로 구거를 북개한 폭 약14m의 아스팔트 포장도로 및 남측으로 폭 약1~2m의 포장도로를 통하여 출입가능하며, 일반상업지역, 방화지구, 상대정화구역이다. 건물의 구조는 철근콘크리트 및 시멘트 벽돌조 슬래브지붕 2층으로서 1층 점포, 2층 주택으로 이용 중이며,급·배수시설 및 일부 유류온수보일러시설이 되어있다.
△김제시 청하면 관상리 답
본건은 석동마을 북동측 인근에 소재하며, 주변은 경지 정리된 답이 주를 이루는 경지정리지대이다. 농기계 및 차량의 출입이 가능하고, 제반교통 여건은 보통시 된다. 세장형 평지로서 북서측면이 구거월편으로 폭 약3~4m의 도로와 접해 있으며, 토지이용계획확인서상 농림지역, 농업진흥구역에 해당된다.
△완산구 삼천동1가 임야
본건은 현대아파트 남동측 인근에 소재하며, 주변은 아파트, 주택, 근린생활시설, 전, 답, 임야 등이 혼재하는 시가지내 야산지대이다.
인근까지 차량의 출입이 불가하나 간선도로와 시내버스정류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교통 여건은 보통인 편이다. 부정형 급경사지의 자연림상태로서 용도지역은 자연녹지지역, 근린공원, 현상변경허가대상구역, 상대정화구역이다.
호남경매신문 전주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