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삼례읍 삼례리 단독주택= 본건은 삼례우체국 북동측 인근에 위치하고, 부근은 중·소규모의 점포, 단독주택, 아파트, 나지 등이 소재하는 주택 및 상가혼용지대이다. 차량의 접근이 가능하며, 읍 소재지 내에 위치하고, 인근에 버스승강장이 위치하는 등 전반적인 대중교통사정은 무난한 편이다. 세로장방형의 토지로서 인접지와 등고 평탄한 주거용 건물용지로 북서측 노폭 약8m의 아스팔트 포장도로를 이용하여 출입가능하며, 용도지역은 도시지역, 일반상업지역이다. 건물의 구조는 적벽돌조 슬래브 지붕의 단독주택건으로 위생설비와 유류온수 보일러설비를 갖추고 있다.
△덕진구 인후동1가 근린시설=본건은 전라초등학교 남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아파트(휴플러스, 선변행복한세상, 인후휴먼시아등)단지 및 근린생활시설, 단독주택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의 접근이 자유롭고, 남측 인근으로 시중심간선도로가 통과하며, 간선도로변으로 시내버스 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일반적인 교통조건은 보통인 편이다. 사다리형의 평탄한 건부지로서 제2종일반주거지역, 소로2류(폭8m~10m), 소로3류(폭8m미만), 상대정화구역, 절대정화구역이다. 건물의 구조는 철근콘크리트조 슬래브지붕 2층건으로 학원 및 미용실로 이용 중이며, 기본적인 위생설비와 난방설비가 되어있다.
△김제시 명덕동 전= 본건은 월촌 농공단지 남측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전·답 등의 농경지 및 농가주택, 농공단지 등이 혼재하는 농경 지대이다. 차량의 접근이 가능하고, 남측 인근으로 23번 일반국도(부안~김제간)가 통과하는 등 제반교통 여건은 양호한 편이다. 부정형의 평지로서 북동측으로 왕복2차선 및 북서측으로 노폭 약5m정도의 아스팔트 포장도로와 접해있으며, 토지이용계획확인서상 계획관리지역에 해당된다.
호남경매신문 전주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