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진구 산정동 근린주택=본건은 전주고려병원 남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숙박시설 및 유흥시설 등이 주를 이루는 상업지역이다. 제반차량의 접근이 자유롭고, 인근으로 간선도로가 통과하며, 간선도로변으로 시내버스 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일반적인 교통조건은 무난한 편이다. 유사 정방형의 평탄한 건부지로서 북동측과 북서측으로 노폭 약8m의 포장도로와 접해있으며, 일반상업지역, 방화지구, 지구단위계획구역, 소로2류(폭8m~10m)이다. 건물의 구조는 철골조 및 조적조 평슬래브지붕 4층건으로 1층은 유흥주점 및 주차장, 2층 유흥주점, 3층 단독주택 및 옥탑으로 이용 중이며, 기본적인 위생설비와 화재경보설비, 승강기설비와 4층에는 난방설비가 되어있다.
△임실군 신평면 대리 공장용지=본건은 신평농공단지내에 소재하고, 인근지역은 중·소규모 공장으로 구성된 농공단지내이다. 차량의 진·출입이 자유로우며, 제반교통 사정이 양호한편이다. 평탄한 사다리꼴형지의 공장용지로 폭 약 10m의 포장도로와 접해있으며, 용도지역은 계획관리지역, 산업개발진흥지구, 상대정화구역, 제2종지구단위계획구역이다. 건물의 구조는 철근콘크리트조 판넬지붕으로 공장, 사무실, 기숙사 등으로 이용 중이며, 건물 2·3층 일부 보일러난방 및 위생설비시설이 되어있다.
△무주군 부남면 가당리 전=본건은 하평당마을 남서측 근거리에 위치하며, 주위는 임야, 농경지, 기존주택 등이 혼재하는 산간농경지대 및 농촌지대이다. 인접한 도로를 통하여 차량의 접근이 가능하고, 인근에 간선도로가 통과하는바 전반적인 교통상황은 양호한 편이다. 부정형의 토지로서 대체로 완경사를 이루는 휴경지 상태의 농지로 인접지를 통하여 주출입하며, 토지이용계획확인서상 보전관리지역,준보전산지, 배출시설설치제한지역에 해당된다.
호남경매신문 전주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