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정읍지사 직원 친절교육

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지사장 김형규)는 3일 직원들의 올바른 정서함양과 내·외부 고객만족도 역량강화를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는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 박수경 CS 컨설턴트가 강사로 나서 '고객과의 약속이 고객만족실천'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펼치며 실습위주의 교육을 진행했다.

 

박수경 강사는 "역지사지의 입장에서 항상 상대에 기쁨을 주면 또한 내게도 기쁨이 생긴다는 마음으로 고객을 생각해야 한다며 이를 통해 고객감동 경영을 실현하고 고객들의 중요성은 고객의 입장에서 응대하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직원들은 직접 고객과 통화한 녹취를 들어보며 상황별 대응요령 숙지 및 생기 있고 밝은 목소리로 전화서비스 품질개선을 하기위한 전화응대 6단계등 실습위주의 교육으로 진행됐다.

 

김형규 지사장은 "농업인들을 위한 만족 경영에 전직원이 적극 나서고 본격적인 영농기철 급수에 만전을 기하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