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펩시콜라 붐업 조성을 위해 'PEP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펩시 캔을 땄을 때 들리는 소리인 'PEP'이 '생기, 활력'을 의미하고 이 어원을 딴 펩시콜라가 활력을 주는 음료라는 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기획됐다.
'PEP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이벤트 내용이 인쇄된 펩시콜라 250ml 캔 제품의 뚜껑 뒷면 행운 번호를 QR코드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문자를 통해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은 추첨을 통해 720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닥터드레 헤드폰, 영화예매권, 운동화 상품권 등이 랜덤으로 개별 포장된 PEP박스를 제공하고 5만 명에게는 펩시콜라 250ml 캔 제품을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