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는 이번 아웃도어대전에서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의 건강을 고려해 아웃도어제품을 구매하려는 자녀들을 위해 올 가을 출시된 신상품을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행사기간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레드페이스의 새로운 캠페인 'get RED(그것을 가져라)' 로고가 새겨진 빨간 우산을 증정하고, 모든 제품에 대해 고품격의 선물포장을 해준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아웃도어대전 기간 최상의 방수성과 투습력의 콘트라텍스-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하고, 입체 패턴을 적용시켜 완벽한 피팅감을 제공하는 '콘트라멀티맥스재킷'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이와 함께 흡습 기능이 뛰어나면서도 보온성이 높은 '이엑스트레킹짚티셔츠'와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는 파워클렉스 소재를 사용한 '클라임짚티셔츠'를 이번 아웃도어 대전에서 선보인다. 또 평상시 타운웨어로 활용이 가능한 '드라이필드팬츠'와 '이엑스클라임팬츠'를 판매한다.
아울러 방풍과 방수·투습 등의 기능에 스타일을 감미한 '콘트라마틴캡'과 보온력과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하고, 태양광에 반응해 발열하는 히터렉스 소재를 손바닥 부위에 사용해 보온력을 강화 시킨 '플렉스블럭글러브'를 판매한다. 이밖에 레드페이스는 인체공학적인 손잡이 기능으로 피팅감을 높인 '티워킹투스텝스틱'과 열과 땀이 상하좌우로 빠져나가도록 설계된 '아우라배낭', 최상의 방수·방풍·투습기능을 갖춰 아웃도어 워킹에 적합한 '콘트라로드워킹화'도 준비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의 선물을 준비하는 자녀들에게 이번 아웃도어 대전이 저렴한 가격에 질 높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