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용암리 논, 인근에 지방도 접근 용이

△ 완주군 봉동읍 용암리(답) = 제상마을 남서측인근에 위치하며 주위환경은 산업단지 및 시 근교 전, 답, 농가주택등이 혼재하는 지역으로 주위환경은 보통시된다.

 

지적도상 맹지로 본건 인근까지 차량출입이 가능하고 본건 북측 인근으로 799번 지방도가 통과하여 군내·외로의 접근이 용이하며 인근에 군내버스 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환경은 보통시된다. 부정형의 토지로 조사일 현재 답으로 이용중이며 도시지역 자연 녹지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가축분뇨의 관리 및 이용에 관한 법률)에 해당된다.

 

△ 완주군 운주면 산북리(대지) = 대둔산도립공원 입구 북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환경으로 근린생활시설용지 등이 소재하나 본건 주위는 온천원보호지구로 지정되었으나 아직 개발되지 않은 상업나지상태의 미개발지대이다. 노폭 약 8m정도의 포장도로와 사다리형의 지세평탄한 토지로 인접 서측도로보다는 지반이 다소 낮아 본건까지 중소형 차량 출입이 자유로운 편이며 , 인근에 버스승강장이 위치함에 따라 제반 교통상황은 보통시된다.

 

자연환경보전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가축분뇨의 관리 및 이용에 관한 법률), 소하천구역(소하천정비법), 소하천예정지(소하천정비법), 온천원보호지구(온천법), 도립공원(자연공원법), 공원마을지구(공원집단시설지구)(자연공원법), 문화재보존영향 검토대상구역(전라북도지정문화재보호조례)이다.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임야) = 관암마을 북동측 근거리에 위치하며 주변은 농경지 및 자연림 등이 혼재하는 시가지 주변 산림지대이다. 지적도상 맹지이나 부정형의 중·급경사지로 시 근교에 소재하며 전반적인 대중교통 사정은 불편한편이지만, 조사일 현재 자연림(활엽수등)으로 이용중이며 보전 녹지지역 공익용산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