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장배 생활체육 스키대회 男 송기정·女 송혜진씨 최우수상

▲ 13~15일 무주리조트에서 열린 제9회 전주시장배 생활체육 스키대회에서 참가선수들이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9회 전주시장배 생활체육 스키대회 최우수상에 송기정(남), 송혜진(여)씨가 선정됐다.

 

전주시와 전주시통합체육회가 주최하고 전주시통합스키협회 주관으로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무주리조트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5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각 부분별로 펼쳐졌다.

 

대회 결과 초등저학년 남학생부에서는 손재욱, 손정욱군, 초등저학년 여학생부에서는 전여령, 조연수 양이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초등고학년 남학생부에서는 이윤민, 박승현, 조성윤 군이 각각 1~3위에 올랐고, 초등고학년 여학생부에서는 김채빈 양이 1위를 기록했다.

 

중등부에서는 남학생은 오경욱, 전승민, 성지호, 여학생은 이윤별, 유하영, 조연지 학생이 각각 1~3위를 기록했고, 고등부 남학생부에서는 정승원, 유희상, 윤대기 군이 1~3위를, 고등부 여학생부에서는 김유림, 김선아 양이 1~2위를 각각 차지했다.

 

청년부에서는 남자 노재완, 박선용 선수가 1위와 2위에 올랐고, 청년부 여자에서는 송도연 선수가 1위를 차지했다.

 

중장년 남성부에서는 송기정, 이혁재, 김경환 선수가 1~3위를 차지했고, 중장년 여성부에서는 송혜진, 조옥란, 윤주남 선수가 1~3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