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정읍지사, 고객만족·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

▲ 지난달 28일 국민연금공단 정읍지사 직원들이 2014년 고객만족 및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대회를 갖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국민연금공단 정읍지사(지사장 김정후)가 올해 고객만족 및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대회를 갖고 실천에 나섰다.

 

정읍지사에 따르면 지난해 달성한 각 부문별 성과를 토대로 올해 각 부서별 목표를 달성하고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위해 노후설계 상담 내실화 및 고객중심의 장애인 지원 사업 수행, 고객과의 소통·공감등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방침이다.

 

김정후 지사장은 “2014년 지사 슬로건은 고객응대를 위한 3S(Stand·Smile·Satisfaction)실천 생활화로 정했다”며 “최상의 고객서비스 실천을 실현하는데 앞장 서는 지사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