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회의는 2013년 각 기능별 성과평가 결과를 토대로 잘된점을 공유하고,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피드백과 더불어 전략적인 향상방안을 제시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주민이 느끼는 치안만족도, 체감안전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순찰활동 배가, 주민접촉 기회 늘리기, 친절한 업무수행, 청사환경 개선 등 갖가지 의견이 도출되었다. 특히 수사, 교통, 생활안전 등 대국민 접점 부서에 대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관련부서 경찰관들이 청렴성, 공정성, 전문성을 갖추도록 교육을 강화하기로 하는 등 1등치안을 위한 맞춤형 치안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