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기본부터 시작하라"

남원의료원, 박지애 초당대 교수 초청 고객만족 교육

▲ 남원의료원이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과의 접점 MOT 교육’이라는 주제로 고객 만족 교육을 실시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전라북도 남원의료원(원장 정석구)은 최근 4층 교육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4년도 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했다.

 

박지애 초당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교수는 이날 ‘고객과의 접점 MOT 교육’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박지애 교수는 “서비스는 기본부터 시작해야 한다”면서 고객만족을 위한 깨끗한 복장, 밝은 미소, 기분 좋은 인사, 정중한 언어 등 기본적인 서비스 자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