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순창 만들기 앞장서자"

순창군 여성단체협의회, 여성주간 기념행사

   
▲ 순창군 여성단체협의회가 10일 제19회 여성주간 기념행사를 갖고 깨끗한 순창 만들기에 앞장 설 것을 다짐하고 있다.
 

순창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장정순)는 10일 군민복지회관 향토관에서 제19회 여성주간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순창군내 여성단체 회원을 비롯한 읍면 여성지도자, 다문화가족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타공연, 여성합창단 공연, 어르신건강체조, 여성발전 유공자 시상 등이 있었다.

 

특히 여성단체 회원들은 클린순창 실천 결의문을 낭독하며 깨끗한 순창만들기에 다같이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여성이 행복한 세상, 유머로 이긴다’라는 주제로 (주)톡킹스피치 대표 이자 서울종합예술학교 교수인 신상훈 강사의 특별강연이 진행돼 참석자들의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부대행사로 클린순창 실천운동을 위한 전단지 배부 및 아동여성폭력 추방 운동 서명과 4대악(惡) 근절을 위한 홍보 캠페인 등이 펼쳐져 여성들이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모습도 보여줬다.

 

장정순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여성들의 단합된 힘을 발휘하여 ‘참 좋은 청정 클린순창 만들기’에 적극 동참해 나가자”면서 “여성의 위풍당당한 기세로 지역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