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인후동 단독주택, 교통상황 무난

△전주시 덕진구 인후동2가(주택) = 본 건은 금평초등학교 동측 인근에 위치하며, 부근은 단독주택, 빌라, 업무시설 및 중소규모의 근린상가 등이 혼재하는 정비된 기존주택지대로 형성되어 있다.

 

교통상황은 인근 백제대로에 대중교통버스 승강장이 위치하고 있음에 따라 제반적인 교통상황은 무난시된다.

 

지형 자루형의 지세 평탄한 토지로서 출입관계나 일조 및 통풍상태는 보통시되며, 현황 단독주택용 토지로 이용중이다. 기본적인 위생설비가 되어 있으며 도시가스에 의한 난방설비이다.

 

△임실군 오수면 대명리(답) = 본 건은 오수역 서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전·답 등의 농경지, 임야 및 농가주택 등이 혼재하고, 동측으로 오수역, 오수면소재지 및 오수농공단지가 소재한다.

 

교통상황은 차량의 접근이 가능하고 주변으로 13번 국도 및 17번 국도가 통과하며, 버스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사정은 보통이다.

 

동측 도로에 비해 일부 다소 저지 및 일부 평지인 부정형지로서 ‘휴경지’ 상태이다.

 

△전주시 완산구 평화동1가(임야) = 본 건은 완산여고 남측 인근에 소재하며, 주변은 학교, 아파트, 단독주택, 임야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교통상황은 차량출입 가능하고, 인근에 간선도로가 통과하는등 제반교통 여건은 보통이다.

 

사다리형 완경사지로서 주거나지로 이용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