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 안성 공장, 냉동건조 설비 갖춰

△무주군 안성면 장기리(공장) = 본 건은 안성농공단지 내에 위치하며, 주위는 중소규모의 공장 등이 단지를 이루어 소재하는 공장지대로 형성되어 있으며, 북측 인근으로 49번 지방도가 통과하고 있음에 따라, 공장으로서 제반 교통여건은 무난시 된다.

 

북측으로 하향 완경사 지대를 계단식으로 평탄하게 조성된 농공단지로 사다리형에 지세평탄한 토지이며 출입관계는 양호하다.

 

일부 기계는 소재 불명이며, 현재 설치되어있는 기계기구는 국내 제작품인 냉동건조 설비와 관련 기계기구 및 폐수처리시설, 배전설비로서 현재 공장이 휴업 중인 관계로 정상적인 가동여부는 확인할 수 없다.

 

건물의 구조는 공부상 철골조 및 철근콘크리트조 경량판넬 및 슬래브지붕 2층이나 실제 철골조 경량판넬지붕 2층이다.

 

△임실군 삼계면 홍곡리(주택) = 본 건은 비홍실 마을 서측, 남측내에 각각 위치하며 주위환경은 농경을 근거지로 하는 임야 및 경지정리된 농경지대로 형성되어 있다.

 

교통상황은 임실읍, 순창군 동계면을 연결하는 31번 국도가 동측 근거리에 관통하고 있으며, 토지 또는 인근으로 소형 승용차 또는 경운기 등의 출입이 가능한 도로가 개설되어 있음에 따라 제반 교통상황은 무난하다.

 

기본적인 위생 및 급배수설비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난방은 유류보일러에 의한 난방설비이다.

 

△김제시 용지면 구암리(임야) = 본 건은 용지면사무소 북서측 인근에 위치하는 토지로서, 부근은 농경지, 임야 및 농가주택 등이 혼재하는 마을주변 산림지대이다.

 

임야도상 맹지이나, 남서측 일부에 개설된 보도블럭 도로를 통해 출입이 가능하고, 김제시내, 외로의 통행이 자유로운바 전반적인 교통사정은 보통이다.

 

부정형 완경지로서 대부분 자연림 상태이고, 일부 전으로 이용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