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CS교육은 현장중심의 맞춤형 CS 활동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으며, 입주민들의 다양한 서비스 기대와 요구를 인지하고 민원응대력을 향상시켜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함께 행복한 우리’라는 주제로 실시된 이번 교육은 친절서비스의 중요성과 명확한 의미부여를 통해 실천의지를 고취하고, 구체적이고 다양한 응대표현 실습형태로 진행됐다.
교육을 주관한 전북개발공사 관계자는 “공사에서 관리중인 임대아파트의 입주민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인 현장중심의 CS 교육을 추진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중심적인 생각과 함께 행동 변화로 도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