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이 오는15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정읍시 시기동 452일원(호남중고교 옆)에 ‘정읍 코아루 천년가’를 분양한다.
‘정읍 코아루 천년가’는 지하 2층~ 지상 15층, 8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74, 79, 84㎡ 437가구이다.
전세대 중소형평형 분양으로 10년 이상 노후 아파트가 많은 정읍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것으로 전망된다.
‘정읍 코아루 천년가’는 채광과 통풍효과를 누릴 수 있는 3.5베이 혁신평면을 도입하였으며, 다양한 물품정리를 도와주는 현관 다용도수납공간과 맘스데스크(일부세대)를 도입함으로써 세대 내 공간활용을 극대화했다. 또한 안방 붙박이장(일부세대) 및 수납이 편리한 드레스룸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일부세대)을 적용했다.
특히 계약자가 기호에 따라 실내를 꾸밀 수 있도록 선택형 마감재도 도입하였다.
더불어 입주민의 건강한 여가생활을 위한 휘트니스와 GX룸을 커뮤니티에 설치하고, 단지 내 도서관도 2개소를 설치하여 정읍의 주거문화를 한 단계 높인다는 계획이다.
유치원, 학원 통학차량 전용 승차장과 주부전용 옥외 커뮤니티 공간을 결합한 맘스존도 설치할 계획이다.
아울러 세대 전체 등기구에 전력 소비량을 줄일 수 있는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이 설치된다.
‘정읍 코아루 천년가’는 서남권 최대 전통시장인 샘고을 시장과 하나로마트 등을 이용하기 쉽고 병원, 시청, 영화관, 고속·시외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호남중·고등학교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며, 정읍남초와 정읍중·고등학교도 도보통학이 가능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정읍천 산책로와 죽림폭포공원 등 주변 녹지공간 이용도 쉽다.
분양관계자는 13일“부동산신탁업계 리딩컴퍼니로 신뢰성을 확보한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아 준공 책임을 지기 때문에 사업의 안정성이 우수하다”며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명품 주거단지를 만들기 위해 평면과 단지설계에 많은 신경을 썼다”고 강조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정읍원협 로컬푸드 직매장 맞은편에 있다.(분양문의 063-533-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