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개발공사(사장 홍성춘)는 지난달 30일 신사옥 2층 중회의실에서 임대아파트 관리사무소 소장들과 입주민 만족 제고를 위한 개선사례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2015년 상반기 임대관리 서비스 개선노력을 발표하는 자리로 단지별 관리개선사례 총54건을 발표하고 이를 함께 공유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전북개발공사 홍성춘 사장은 “입주민 만족은 단시간에 단발성으로 향상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 면서 “최일선에서 입주민과 상대하는 관리사무소 직원들이 꾸준히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전북개발공사는 올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입주민들이 직접 온라인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임대료 실시간 조회, 임대료 자동납부안내 등 서비스를 개선했으며, 입주를 희망하는 예비입주자들에게도 임대정보 문자알림, 임대신청 안내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