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반월동 토지, 주택·상가 혼용지대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근린주택) = 본 건은 전주은화학교 북서측 인근에 위치하고 주위는 주로 근린생활시설, 단독주택, 다가구주택, 아파트, 농경지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의 접근이 가능하고 인근에 버스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교통사정은 보통시된다.

 

철근콘크리트 및 조적조 슬라브 지붕 2층 건물로 돌붙임 등으로 마감되었으며, 1층은 음식점, 2층은 주택으로 이용중이다.

 

평탄한 사다리형의 토지로 자연녹지지역이고 상대정화구역이다.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전) = 본 건은 영무예다음아파트 남측 인근에 위치하는 토지로서, 부근은 아파트 주변 주택 및 상가 혼용지대이다.

 

차량 접근이 가능하고, 인근에 시내버스 승강장이 소재하는 전박적인 교통상황은 보통시된다.

 

부정형의 토지로서 현재 나지상태이고, 제2종일반주거지역, 소로2류, 상대정화구역이다.

 

△임실군 오수면 금암리(공장) =본 건은 오수농공단지내에 위치하며 부근은 각종 공장이 밀집한 농공단지, 농경지 및 야산 등으로 형성된 지역이다.

 

토지는 대체로 사다리 모양의 토지로 평탄한 지형을 이루나, 토지 북측 및 서측 일부는 인접토지와의 고저차로 인하여 경사면을 이루고 있는 공장용지로 이용중이다.

 

철골조 칼라강판지붕 단층으로 칼라강판이며 일부 하단은 시멘트 블럭쌓기로 마감되었고, 기계기구는 운휴중인 상태로 시동 및 가동여부의 확인이 불가한 상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