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E 엔터테인먼트'뮤지컬 갤러리'5일 삼성문화회관

▲ ‘뮤지컬 갤러리’ EP.2의 이주현 연출과 출연배우 이윤표, 정영주, 김성민, 전수미, 최성원, 박근영, 이은율(왼쪽 상단 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전북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SUE Entertainment가 지난 3월에 선보였던 ‘뮤지컬 갤러리’ EP 1에 이어, 오는 5일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뮤지컬 갤러리’ EP 2(오후 4시, 7시 30분, 총 2회)로 관객들과 다시 한 번 호흡할 예정이다.

 

이번 갈라콘서트에서는 배우 이윤표를 필두로 ‘뮤지컬 갤러리’ EP 1의 주축멤버였던 정영주, 이은율, 김성민, 박근영이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이밖에 배우 최성원과 전수미가 합류해 탄탄한 무대를 선보인다.

 

무대에서 선보일 음악도 ‘모차르트’, ‘맘마미아’,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대중에게 친숙한 곡들로 구성된다. 또 브로드웨이 42번가의 탭댄스와 함께,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황태자 루돌프’, ‘오페라의 유령’ 등에 나왔던 곡들도 관객을 맞는다.

 

구성도 EP1과 마찬가지로 미술 전시회장에서 큐레이터가 작품을 설명하는 것처럼 짜인다. 노래가 흘러나오면 관객에게 관련작품을 설명해준 뒤, 출연진과 관객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토크시간을 마련한다.

 

문의 063)228-0356 및 누리집 http://cafe.naver.com/musicalsue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