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벽골제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제17회 지평선축제 개막 축하공연’에 박강성을 비롯 한혜진, 유현상, 비트윈, 서정아, 샤인 등이 출연하며, 사회는 전주 MBC 이충훈·정진권 씨가 맡게 된다.
8일 오후 7시에는 ‘효사랑 열린음악회’가 김혜영(MBC라디오 싱글벙글쇼 진행자) 사회로 김정택 SBS 오케스트라(20명) 및 현숙, 남진, 조항조, 오로아, 인치넬로 중창단 등이 출연한 가운데 개최될 예정이다.
9일 오후 7시부터는 ‘가을밤 추억의 7080 콘서트’에 임지훈 사회로 해바라기, 양하영, 장계현, 강은철, 김만수, 임지훈, 김희진, 박진광, 노스텔지어, 현주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10일 오후 5시30분에는 ‘재즈&가요앙상블’이 정성조 악단(23명) 및 전원주, 선우용녀, 박우철, 변지훈, 권수연, 금희야, 이효정, 김상진, 임현정 등이 출연한 가운데 열릴 예정이다.
11일 낮 12시에는 전주 MBC 김예솔 아나운서 사회로 이기찬 및 BIG 등이 출연하는 ‘청소년가요제’가 열리고, 8일 낮 12시에는 예진 및 유영철, 도훈, 강대풍, 서정우, 김혜정 등이 출연하는 ‘지평선가요제’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8일 오후 7시30분에는 시내권 행사장에서 ‘안치환과 함께 하는 가을밤의 추억을’이 펼쳐지는 등 다채로운 공연에 많은 인기 연예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