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와일드푸드축제 SNS이벤트효과 톡톡

▲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열린 제5회 완주 와일드푸드축제 기간 진행한 SNS 현장 이벤트 행사가 젊은 층에게 축제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기간 SNS 현장 이벤트에 500여명의 방문객이 참여했다. ·사진 제공=완주군

제5회 완주 와일드푸드축제 기간 진행한 SNS 현장 이벤트 행사가 젊은 층에게 축제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내 축제 참여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완주군에 따르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와일드푸드축제 기간 동안 SNS 현장 이벤트를 벌인 결과 모두 500명이 넘는 관람객이 참여했다.

 

SNS 현장 이벤트는 축제에 참여한 관광객이 와일드나라 등 주요 장소를 돌아다니며 4장 이상의 사진을 찍어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에 올리면 주사위를 돌려 상품권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 이 기간 SNS 현장 이벤트에 총 500명을 넘는 관람객이 참여했으며 이 가운데 210여명이 상품권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