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병원, 고객만족도 1위

한국생산성본부 조사 / 지방국립대병원 부문

전북대병원(병원장 강명재)이 국가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지방 국립대병원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비수도권 대형병원 가운데 1위에 올랐다.

 

전북대병원은 8일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2015년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에서 전년대비 1.3% 향상된 77점을 받으며 국립대병원 부문 2위, 지방 국립대병원 부문 1위 기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는 국립대학병원 중에서는 서울대병원(78점) 다음으로 높고 일부 수도권 대형병원보다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비수도권 대형병원 중 가장 높은 순위에 오른 것이다.

 

강명재 병원장은 “전북대병원이 양적·질적인 성장을 기반으로 의료서비스 품질이 향상되면서 고객만족도가 매년 좋아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최고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이 믿고 찾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